KBS2 '화랑-더 비기닝'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영이 확정됐답니다.  

'화랑'은 중국의 사드 보복 문제 등 사회적인 요인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하지 못 했지만, 최근 12월 19일 한국과 중국의 동시 방영을 결정했다.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청춘 사극이네요 
박서준 박형식 고아라 최민호(샤이니) 도지한 김태형 이광수 최원영 오운 김지수 이다인 진주형 유재명 조윤우 등이 출연한다.

 

배우 박서준이 영화 '청년 경찰' 촬영과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방송을 앞두고 있어요.

 

 


data-language="ko">

 

 

26일 오후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박서준은 현재 휴식기를 갖고 있다.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선우랑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박서준이 출연하는 영화 '청년 경찰'은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로 배우 강하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지난 2011년 데뷔한 박서준은 드라마 '드림하이2', '금 나와라 뚝딱', '마녀의 연애',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했다. 또한 MBC 드라마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박서준은  출연 당시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심을 흔들며 진정한 ‘대세’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귀여우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배우 고아라가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고아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한층 깜찍해진 미모를 드러냈다. 특히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고아라는 춤, 노래등에 뛰어난 거아시죠.

외국어 특히 일본어데도 능합니다. <반올림>이라는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어요.


고아라의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모으네요.한편 헨리는 지난달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같은 소속사 배우인 고아라 덕분에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헨리는 "사무실에서 고아라를 봤는데 너무 예뻤다. 그때부터 '한국말 배워야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며 "이후 고아라와 매일 만나 언어교환을 했다"고 고백했다.

 

 

 


data-language="ko">

박형식님이란

 

’박형식이라는 이름은 어머니가 잘 아는 스님이 지어 주신 이름이었다. 신갈초등학교기흥중학교, 신갈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검도를 배우기 시작하여 해동검도 4단 보유자로 사범증을 갖고 있다.[4] 중학교 1학년 때 학교 밴드부에 들어가 밴드 활동을 하였고, 각종 대회에 참여하여 입상하였다.[5] 쥬얼리S 뮤직비디오 ‘데이트’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였고, 교복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였다.[6] 2009년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피스 리얼리티 - 제국의 아이들》과 《제국의 아이들 리턴즈》에 출연하여 이동식 무대 차량인 윙카로 전국을 순회하는 게릴라 공연을 펼쳤고,[7][8] 2010년 1월 15일에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 데뷔하였다.[3]

2011년에 뮤지컬 《늑대의 유혹》의 반해원 역에 캐스팅되어 코엑스 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공연하였다.[9] 2012년SBS 설특집 드라마 《널 기억해》의 태성 역을 맡아 연기하였다.[10] 같은 해, SBS 주말 드라마 《바보엄마》에서 무명 인디밴드의 보컬 오수현 역을 맡아 출연하였다.[11]

 

 

 

 

드라마[원본 편집]

연도 방송사 제목 역할 정보
2010년 SBS 검사 프린세스 클럽 남성 특별출연 (2회)
KBS 결혼해주세요 가수 준비생 특별출연 (18회)
MBC 글로리아 가수 준비생 특별출연 (11, 14회)
2012년 SBS 널 기억해 태성 설날특집 2부작
SBS 바보엄마 오수현 주말 20부작
2013년 KBS 드라마 스페셜 - 시리우스 도신우/도은창 (서준영의 아역) 연작단막극 4부작
tvN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박선우 (이진욱의 아역) 월화 20부작
SBS 상속자들 조명수 수목 20부작
2014년 KBS 가족끼리 왜 이래 차달봉 주말 53부작
2015년 Mnet 칠전팔기 구해라 카이스트 같은 과 선배 차달봉 특별출연 (1회)
SBS 상류사회 유창수 월화 16부작
2016년 KBS 화랑 삼백종(진흥왕) 월화 24부작
2017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안민혁 금토 16부작

 

 

 도지한님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배우 되고 싶다고 어필하셨네요.

 

 

 

 

 

도지한은 12월 방송 예정인 ‘화랑: 더 비기닝’에서 어린 시절부터 철저한 정치 교육을 받고 권력욕을 강요 받으며 성장한 냉혈화랑으로 번듯한 외모, 출중한 지적 능력과 강한 승부근성까지 갖춘 화랑도의 엄친아이나 운명적인 사랑 앞에서 냉혈한의 모습 따위는 버리는 남자 ‘반류’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화보 속 도지한은 시크하면서도 쓸쓸한 감성과 무심한 듯한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부쩍 추워진 날씨를 알리 듯 두꺼운 터틀넥부터 무심하게 걸친 코트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전했어요.

 

3KBS 관계자는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100% 사전 제작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촬영은 9월 초 끝난다. 

'화랑: 더 비기닝'은 지난 3월부터 촬영을 시작했으며 7월 촬영 종료 예정이었으나, 9월 초까지 연장됐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관련으로, 중국 심의에 영향이 있을 거라는 업계 관측이 있지만 KBS에서는 변함없이 오는 12월 한국과 중국 동시 방송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