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타이어 점검 캠페인을 펼친다.

타이어뱅크스토리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뱅크

 

국내 최초,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국 365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 철학으로 세계 최초 타이어 보험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이외에도 타이어 업계에 고객 위주의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타이어뱅크는 대량구매로 타 업체보다 10~50% 저렴하게 판매하여 연간 약 1,500억원 이상 국민에게 환원되는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타이어는 타 업소보다 언제나 타이어뱅크가 제일 저렴해야 한다'는 것이 창업주의 한결같은 철학입니다.

 



27일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회사는 7월 한달 간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공기압, 펑크, 밸런스, 위치교환 등 4대 안전 점검 서비스과 더불어 여름철 타이어 관리 및 운행 요령 정보를 제공한다.이번 특별 점검은 휴가철 장거리 운전과 여름이라는 계절 특수성을 고려해, 타이어 관리를 주요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뜨거운 열기 속 도로와 노면은 고무가 주 원료인 타이어에게 치명타를 준다"며 "타이어 점검 후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를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 교환 시간 보상스토리

F1 경기에서 타이어 교환시간은 3초 입니다. 수만번의 훈련으로 숙달된 신속·정확·안전한 작업으로 표준 작업시간 내에 완료하겠습니다. 만약 표준 작업시간 보다 늦어지면 규정된 금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타이어 뱅크의 의미와 마크

「타이어 뱅크」는 ‘타이어 은행’이라는 뜻으로, 모든 돈은 은행에서 취급 되듯 모든 타이어는 ‘타이어뱅크’ 에서 취급, 판매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마크의 tire_o_logo는 고속회전하는 타이어모양을 역동성 있게 표현함.)
Tire는 ‘피곤하다’ tire 는 뜻으로 자동차의 가장 피곤한 곳 이라하 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세계 최초 타이어 안심 보험 도입/운영

타이어 교환하시고 타이어 안심보험을 가입하세요.

- 6개월 이내, 6,000km 까지, 9인승 이하 개인명의 승용차에 한함.

- 보험기간은 타이어 교체일로부터 6개월과 6,000km 중 1개의 조건 선   도래시 만료.

   ※ 단, 법인차량, 영업용차량 (노란색 번호판), 1ton 트럭 제외.

   ※ 기타 자세한 사항을 매장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모든 타이어를 한곳에서 취급하는 전문점이기 때문에 1개 회사의 타이어를 취급하는 다른 곳보다 다양한 타이어를 보유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