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이 만든 차돌시래기는 무엇이 다를까요

건강식으로 알고 나면 더 맛있는 차돌시래기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

 

 



이바돔 감자탕을 비롯한 강촌닭갈비 . 제주도야지판에서 사용하는 시래기는 계약재배로 믿을 수 있는 우리 식재료 무청시래기로 조리되고 있답니다.

 

 

무청 시래기의 효능은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으며,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혈액순환에도 좋다.또 빈혈예방과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웰빙 시대를 맞아 무청이 새롭게 뜨고 있답니다. 겨울철에 모자라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건강에 좋은 무청!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웰빙 음식이랍니다.

이렇게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무청시래기는 부드러운 차돌박이와 함께 어우러져 맛있는 '차돌시래기'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시래기와 차돌박이가 만나면 구수하고 속이 편해지는 맛이다. 차돌박이의 부드러운 식감과 부드러운 시래기가 만나 더 술술 넘어가는 꿀 맛이 나오기 마련이다시래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밥을 말아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이바돔 명품 감자탕
진한 국물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명품 감자탕 입니다.

어머니의 손맛이 가득 담긴 명가의 깊고 구수한 맛!

Tip! 맛있게 먹는 법
5분이상 팔팔 끓인 후 등뼈의 살을 발라 우거지와 함께 드세요. 기존 제공된 당면사리와 수제비는 처음부터 넣어드시면 전분이 빠져나와 걸쭉해지니 등뼈와 국물을 충분히 맛보시고 나중에 넣어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바돔 묵은지 감자탕
남도식 국내산 묵은지와 진한 육수의 만남!

남도식으로 담근 묵은지와 진한 육수의 맛이 어우러져 구수하고 칼칼하며 개운한 맛입니다.

이바돔 묵은지는...
배추, 소금, 마늘, 젓갈, 생강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위생적인 처리와 '南道의 맛'을 가득 담아 최저 1년~3년을 숙성시켜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Tip! 맛있게 먹는 법

5분 이상 팔팔 끓인 후, 묵은지를 죽죽 찢어 등뼈살과 같이 먹고, 밥에도 얹어 드세요.

 

 

이바돔 곤드레 감자탕
자연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힐링 감자탕!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 시골에서 재배한 무공해 산야초 나물 곤드레를 넣어 청정의 향을 담은 힐링 감자탕입니다.

곤드레감자탕의 특징
1. 단백질을 포함, 여러 영양소가 풍부하며, 섬유질이 많아 소화가 잘됩니다.
2. 혈중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 혈액 순환 및 혈압에 좋습니다.
3. 변비에 좋으며, 간을 해독하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4. 저염식품으로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