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히로사키, 가쿠 다테, 북상 3대 인기 벚꽃 명소 여행

 

일본여행들 많이 하시죠. 기후가 한국과 많이 비슷해서 벚꽃시즌이랍니다.특히 히로사키, 가쿠 다테, 북상 3대 인기 벚꽃 명소를  안내할께요. 북상전 명승지에서는 벚꽃 유람선을 타고 감상. 평소와는 다르게 경치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최고의 벚꽃 축제로 꼽히는 히로사키의 화려한 절경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일본 북쪽에 위치한 아오모리는 매년 봄철마다 벚꽃을 보려는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특히 약 2,600여그루의 벚나무가 늘어선 히로사키성 주변의 벚꽃축제는 행사 기간 동안 야간조명과 함께 다양한 노점상들이 들어서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코이와 이 농장과 배에서 벚꽃을 감상하고 봄바람도 향긋한 히로사키·가쿠 다테 북상을 3일 간 여행하는 코스/<에이스 JTB>

 


[코스 특징]
히로사키, 가쿠 다테, 북상 3대 인기 벚꽃 명소로 안내.

북상전 명승지에서는 벚꽃 유람선을 타고 감상. 평소와는 다르게 경치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2/28까지 온 신청(성사) 된 경우 여행 대금에서 혼자 성인 2,000엔 인하로 됩니다.
(게재 여행 대금은 할인 후의 대금입니다.)
3/1이후 신청 인원을 증원하신 분 상품 일부 인원의 추가 감원에 의한 객실 형태의 변경 등이 있을 경우 할인 혜택이 되지 않습니다.

 




코이와 이 농장에서는 단일 벚꽃 외에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 외양간 벚꽃"으로 모시겠습니다. 에이스 JTB 고객 한정, 평소 오픈하지 않는 게이트를 지나 벚꽃 도착합니다.
국가 등록 유형 문화재로 지정된 벽돌 사일로 등과 함께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는 이와테,오슈 쿠온 천,아키타입니다.

 

일정을 간략하게 알아보면요.

 

 벚꽃 명소입니다.

1.도쿄 (8:40~10:40발)=오미야 역= 신칸센 (신칸센 보통 차 지정석)=기타카미 역=(20분)
=북상전 명승지~( 기타카미 강 유람선)[20분]
~[사쿠라] 북상전 명승지[100분]=(70분)
=(17:10경착)오슈 쿠온 천(도마)

점심은 각자 준비해서 열차 등에서 드세요.
기타카미 강 유람선은 기상 상황 등에 의한 승선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 승선료는 환불합니다. 5/7출발은 승선하지 않습니다.
북상전 명승지 벚꽃이 만개하지 않을 경우 미치노쿠 민속 마을로 변경하고 옵니다

 


 

 

2. 오슈 쿠온 천(8:30경발)=(20분)
=[사쿠라] 코이와 이 농장상 외양간 벚꽃[50분]=(10분)
=[사쿠라] 코이와 이 농장 단일 벚꽃=(10분)
=[사쿠라] 나나츠전 명필 벚꽃=(70분)
=[사쿠라] 가쿠 다테 부케 야시키대로,[사쿠라] 회목 우치 카와 츠츠미 벚꽃[150분][자유 점심]=(40분)
= 다자와코=(130분)
=(17:00경착)토와 다 오유 온천(도마)

코이와 이 농장 단일 벚꽃은 하차 관광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나츠전 명필 벚꽃은 벚꽃이 만개하지 않을 경우 생략합니다

 

3.토와 다 오유 온천(8:30경발)=(40분)
= 도와다·휴옥[50분]=(70분)
= 쓰가루 전승 공예관[60분][점심]=(40분)
=[사쿠라] 히로사키 공원[90분]=(70분)
=[사쿠라] 학의 다리[40분]=(80분)
=신아오모리 역= 신칸센 (신칸센 보통 차 지정석)=오미야 역=도쿄 (21:20~23:10벌)

히로사키 공원은 벚꽃이 만개하지 않을 경우 쓰가루 네프타 마을도 안내합니다. 쓰가루 네프타촌 입촌료는 손님 부담입니다.(어른 400엔·아이 180엔)

 

 

 히로사키,가쿠 다테,북상의 이 코스는 출발 날짜를 선택하면 판매 여행사 온라인 여행 예약 사이트(외부 사이트)에서 공석 조회,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확인 방법 컴퓨터 이용 환경 등은 판매 여행사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출발 날짜가 설정되어 있고도 클릭 할 수 없는 경우는 전화로 문의 주세요.
문의




게재는 코스 내용은 정기적으로 갱신되고 있습니다.문의 때는 브라우저 "갱신"버튼을 누르고, 최신 정보를 확인 것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