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파리바게뜨 테이크아웃해 즐기는 마시는 컵빙수

 

파리바게뜨가 테이크아웃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1인용 빙수인 ‘마시는 컵빙수’를 선보였다.‘마시는 컵빙수’는 테이크아웃 컵에 달콤한 단팥과 우유, 얼음, 고소한 콩가루를 넣어 쉐이크 형태로 갈아내고 쫄깃한 인절미를 고명으로 얹어낸 신개념 빙수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1빙(빙수)’ 트렌드를 반영한 테이크아웃용 제품으로 스푼 없이 간편하게 팥빙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2.파리의 아침 세트 스마일 페이로 더욱 가볍게!라는 이벤트 아시나요

  아침 7시부터 10시사이에 스마일페이로 결제하시면 오천원 상당의 파리의 아침 세트 메뉴가 2500원입니다. 다 른  결제수단으로 하시면 3500원이 되고요.

  메뉴는 총 6가지 입니다. 바삭한 새우고로케가 천연휴모 빵에 들언간 건강한 간식 통통한 새우버거, 신선한 토마토바삭한 베이컨 고소한 에그와 치즈가 어우러진 정통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진한 버터향이 가득한 아침엔 햄치즈 크라상, 스크램블 베이글, 햄에그 모닝 카페아다지오세트, 햄에그 토스트와 카페아디지오세트등이 있어요.

 


커피전문점 품질 수준의 커피와 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파리바게뜨의 전략이 통했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한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베이커리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크라상이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면서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브랜드다.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커피 가격이 다소 높게 형성돼 있다고 본 파리크라상은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면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면서 빵과 어울리는 커피까지 정성을 다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악상 기호처럼 최고의 전문가가 천천히 정성을 다해 만든 고품질 커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카페 아다지오는 아메리카노 2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우수한 원두의 품질을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컵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따듯한 커피를 담는 종이컵과 아이스 커피를 담는 플라스틱 컵에도 눈과 코 넥타이 등 소소하지만 귀여운 디자인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