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특수상권 오픈 주력해, 야구장에서 인기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은 수원 KT가 홈경기장으로 사용하는 ‘KT위즈파크’ 야구장에 새롭게 매장을 입점했답니다.

 

여러분 본도시락 메뉴 많이 보셨죠 바로 요런거요.

 

생일축하해 세트메뉴,울릉도 한상도시락, 춘천불닭갈비 도시락 등이 있고 기프트본 선물하기도 가능한데요.

 

 

 

 



                  이번에 입점하는 본도시락 수원 KT위즈파크점은 일반 매장과 달리 숯불제육구이 도시락, 부대볶음 도시락, 치킨마요 도시락, 케이준치킨샐러드, 한컵과일 등 인기 메뉴 5종을 수원세트, KT세트, 위즈파크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답니다. 야구장 가는게 더욱 즐겁게 될것같죠.

 

숯불제육구이 도시락은 어떻게 구성되었을까요

 

부대볶음 도시락메뉴

 

 

케이준치킨 샐러드 /한컵과일

 


가격은 각각 수원세트 1만8천원, KT세트 1만5천5백원, 위즈파크세트 메뉴 1만4천5백원. 이에 따라 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팬들은 경기장 내에서 야구를 관람하며 간편하게 도시락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네요 일반 로드 상권에서 벗어나 KTX 역사를 비롯한 터미널, 전시장 등 특수상권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본도시락은  수원 KT위즈파크 내 입점을 통해 야구 관람객들의 도시락 수요를 만족시키고 안정적인 매출까지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참 또 다른 이벤트가 있는데요. 사랑하는 가족연인의 생일이 4월이신가요. 본도시락에서 생일선물을 드립니다.

축하메세지를 남기시면 특별한 생일상을 선물할 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