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여름 신메뉴 2종

 

소자본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로 오랜 시간 신뢰를 쌓아 온 '토프레소'(ToPresso)가 2017년 시즌 한정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코코 플라워 펀치’는 상큼한 뷰티 허브차 히비스커스와 은은한 엘더플라워가 들어간 여심 저격 티 음료로 피부와 건강에 좋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급증으로 인한 일시 품절을 겪은 토프레소는 ‘코코 플라워 펀치’를 찾는 고객들에게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원료 수급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브랜드 토프레소 메뉴 개발팀 담당자는 "‘코코 플라워 펀치’의 인기 비결은 티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피부와 건강에 탁월한 엘더플라워와 상큼한 히비스커스의 조화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 이라고 답했는데요.

 

 

 

 


자칫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허브티 엘더플라워는 '유럽의 홍삼'이라 불릴 정도로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다. 체내 점액을 정화해주고 기도를 청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에 좋은 재료이며,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음식 101가지'에도 실려있다.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도 우수해 10대부터 50대 이상의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것이 히비스커스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코 멜론 소다'는 코코넛 젤리와 달콤하고 향긋한 머스크멜론이 어우러진 시원한 에이드 음료로,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최적의 음료이다.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는 청량한 멜론 에이드와 잘 어우러지며 고객들에게 '재밌는 식감의 여름 음료'를 선사하고 있다.

푸른 초록빛은 하와이의 야자수 나무를 연상케 하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을 전해준다.

코코 멜론 소다 (4,800원)’와 ‘코코 플라워 펀치 (4.800원) ‘는 20oz 한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가까운 토프레소 매장

 

No.1 FRESH COFFEE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떤 과정을 거치는 지 볼까요

토프레소 로스팅 팩토리

최고를 실현하기 위한 최초의 도전 당일주문  당일로스팅  당일발송

토프레소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2008년 로스팅 팩토리를 준공하여 갓 볶아낸 신선한 원두를 전국 매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토프레소 커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커피에 대한 한결같은 열정과 자부심을 키워온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소수 정예 구성의 클래스

우리의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조금 느려도 올바르게. 어쩌면 더디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조바심 내지 않습니다.어쩌면 더디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먼 길까지 갈 수 있는 시작임을 알기에
더뎌도 옳은 길로 가고자 하는 느림보의 미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