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여름 준비를 티바나 티에 다양한 생과일을 넣었어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음료 4종을 비롯해 3종의 푸드와 머그, 텀블러 등 29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1,040여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올해 여름에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티바나 음료로 사과,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의 생과일을 첨가한 음료인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를 출시했다.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
Sangria Matcha Green Tea

녹차의 감칠맛과 생과일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음료 한 잔으로 완벽하게 느껴보세요

 


히비스커스와 유스베리를 혼합한 상큼한 풍미의 레드 티와 감칠맛의 말차그린 티에 상그리아 컨셉으로

신선한 생과일을 첨가해 아침에 어울리는 깔끔한 풍미와 함께 화려한 색상의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상반기에 출시된 신메뉴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는 올 상반기에 출시되어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기간에 100만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슈 크림 라떼’를 응용해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음료에 슈 크림 휘핑을 얹은 시원한 음료이다. 바닐라 풍미의 슈 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고소하고 바삭한 토핑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상그리아 레드 티
Sangria Red Tea

상큼한 티와 생과일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음료 한 잔으로 완벽하게 느껴보세요!

알레르기 유발요인 : 토마토

 

상반기에 출시된 신메뉴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는 올 상반기에 출시되어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기간에 100만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슈 크림 라떼’를 응용해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음료에 슈 크림 휘핑을 얹은 시원한 음료이다. 바닐라 풍미의 슈 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고소하고 바삭한 토핑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4월에 여름 음료로 출시되어 9월까지 판매 연장이 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오미자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 색을 더욱 배가시킨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로 출시된다.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우리나라 전통적인 과실인 오미자를 스타벅스의 수제 스파클링 음료인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로 꽃처럼 핀 적사과 슬라이스를 가미했다.

또한, 프리미엄 스틱 원두인 비아 중 그린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아 말차’가 새롭게 출시된다. 스틱 1개에 물이나 우유 180ml를 넣으면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기호에 맞게 아이스 또는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신규 푸드는 ‘쉐이크 쿠키 케이크’, ‘S.O.S 샌드위치’, ‘허브 소시지 브레드’ 등 3종을 출시한다. ‘쉐이크 쿠키 케이크’는 크림과 크림치즈를 섞어 만든 초콜릿 크림 안에 블랙 쿠키 크런치가 들어있는 떠먹는 타입의 케이크이며, ‘허브 소시지 브레드’는 은은한 허브 향이 퍼지는 소시지를 담백하고 바삭한 데니쉬로 감싸 구운 빵이다. 

‘S.O.S샌드위치’는 Savory Outstanding Salad 샌드위치의 약자로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 사이에 닭고기와 치즈, 로메인을 비롯해 슈퍼 푸드로 알려져 있는 크랜베리와 호두가 함께 들어 있어 건강과 입맛을 함께 돋구어주는 샐러드 샌드위치이다.

올 여름을 위한 신규 MD로는 시원한 바다색과 청량감이 연상되는 다양한 디자인의 콜드컵과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코스터, 머들러를 비롯해, 차가운 티와 콜드 브루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전용 브루어 등 29종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이 중 ‘크리스털 사이렌 코스터’, ‘크리스털 레터로고 코스터’, ‘크리스털 드리퍼 머들러’, ‘크리스털 메이슨자 머들러’는 일인당 2개씩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커피 농가들과 함께하는 미래를 준비합니다 100% 윤리적 원두 구매를 위하여

“스타벅스는 커피 농가 지원, 경제/사회/환경적 기준 설립 및 준수, 산업적 협력 및 지역사회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폭 넓은 방식으로 윤리적 원두 구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의 토대에는 C.A.F.E (Coffee and Farmer Equity) Practice 가 있으며, 이는 커피 업계 최초의 제3자를 통해 인증된 지속가능성 기준 중 하나입니다.

국제 환경 보전 단체인 Conservation International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C.A.F.E Practice를 통해, 스타벅스는 고품질의 커피를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커피 농부들은 그들의 삶과 생계 그리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C.A.F.E Practice는 원두의 품질, 거래 투명성, 사회적 책임 그리고 환경 보호와 같은 네 가지 핵심 영역에 대한 기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을 준수함으로써,
커피 농가들이 인류와 환경 모두에게 유익한 방법으로 커피를 재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A.F.E Practice

 

스타벅스는 투명하고 윤리적인 커피 원두 구매에 있어서 전 세계 커피 산업을 선도하며,
그동안 친환경, 윤리적 커피 원두 구매 방식을 구축해 왔습니다.
1998년 국제 환경 보호 단체 (Conservation International)와 협약을 통해
커피 원두 구매 방식에 환경 보호 원칙을 결합시켰으며, 사회적 ·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이러한 노력의 바탕으로 스타벅스의 윤리적 커피 원두 구매 프로그램인
C.A.F.E (Coffee and Farmer Equity) Practice가 탄생될 수 있었습니다.

2004년 정식으로 출범한 스타벅스 C.A.F.E Practice는 최상급 커피 원두 재배,
윤리적 책임 완수를 원칙하며, 소규모 농가에서부터 대규모 농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커피 농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제공되는 제3자 인증의 윤리 구매 원두는
C.A.F.E Practice의 원두 품질, 거래 투명성, 사회적 책임,
환경 보호 등 총 4개 기준의 200여 절차를 모두 충족하고 있습니다.”

2009년 9월부터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9개국에서
100% 친환경 재배 및 윤리적 거래 원두임을 제3자가 인증하는 제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페 모카 등의 에스프레소 음료와 에스프레소 로스트,
하우스 블렌드 등의 원두를 윤리 구매 인증을 받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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