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멤버십 어플 설치하고 사이트메뉴 무료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신규 KFC 앱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앱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설쓸신파(설치하면 쓸데있는 신나는 혜택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KFC 앱을 통해 딜리버리 주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비스켓(3일부터 9일까지), 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부드러운 에그크림이 일품인 인기 사이드 메뉴 에그타르트(10일부터 16일까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무료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커넬 멤버십’, 충전 후 KFC가 제공하는 모든 메뉴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선불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7월 중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신규 KFC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iOS 기반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1. KFC Brand

KFC의 정신인 KENTUCKY FRIED CHICKEN은 1952년 솔트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서 첫 프랜차이즈점이 문을 열었을 때, KFC의 본고장인 미국 남부의 손님을 대접하려는 마음(SOUTHERN HOSPITALITY)을 표현하기 위해 처음 붙여진 이름이었습니다.

이후, KFC의 로고는 변경되었지만, 엄선한 닭고기 통살을 위주로 매장에서 직접 요리해서 대접하는 KFC의 식사에는 손님을 대접하고자 하는 정신이 여전히 살아있습니다.
KFC의 로고에서 창시자인 커넬 힐랜드 샌더스(COLONEL HARLAND SANDERS)를 강조하는 것은 커넬 샌더스가 곧 KFC 정신의 정수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푸근하고 친근한 미소는 KFC의 맛있는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흰 옷은 청결을 상징합니다. 커넬은 생전에 매장순회 교육 시에도 항상 더러워지기 쉬운 흰 옷을 입고 교육에 임하면서 청결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즉, KFC 로고는 커넬 샌더스를 통해 고객을 환영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고객에게 청결한 고품질의 식사, 가족들이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의미합니다.

2. KFC Korea

KFC는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꾸준히 고객에게 다가가 1995년에는 목동에 100호점을 개점하게 되었으며, 2017년 1월 현재에는 전국 210여개 매장에서 매일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33년간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KFC는 앞으로도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가장 즐겁게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KFC 연혁

전세계 110여개국에서 17,000개 이상의 매장 운영(2011년말 기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