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앞서 찾아온 더위와 여름을 맞이해 김가네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행복 기원을 담아 7월 한 달 간 핫앤쿨 이벤트를 진행한다.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올해로 8년째 여름 정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김가네 핫앤쿨 추천메뉴 4종과 함께한다.김가네 핫앤쿨 추천메뉴 4종은 뜨거운 반응의 신메뉴 왕새우튀김우동, 철판치즈김치볶음밥과 시원한 얼음소바, 김치말이국수 등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7월 30일까지 전국 김가네 매장에서 해당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경품응모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김가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홈페이지 이벤트창에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8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에어컨, 공기청정기, 고급헤어드라이기,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소자본, 소점포, 초보자에 적합한 아이템

기술과 경험이 없는 초보자일수록 Konw-how가 많은 프랜차이즈가 유리합니다.
김家네는 적은 투자, 적은 공간으로 다른 아이템보다 부가가치가 월등하며 쉽게 안정을 찾습니다.

경기 변동과 계절 변화에도 안정적인 아이템

경기불황에도 위험 부담이없는 검증된 대중적인 아이템입니다.
김밥과 분식은 폭넓은 고객에게 끊임없이 사랑받는 사계절 음식으로써 비수기가 없습니다.

고객을 위한 마케팅 및 홍보전략

가맹점의 매상증진을 위하여 전사적인 브랜드의 홍보 활동과 고객서비스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맹점과 본사와의 WIN-WIN 전략으로 경쟁력 제고

가맹점을 위한 신경영기법 개발, 대량구매와 공동물류로 인한 원가절감, 서비스의 고급화, 브랜드 이미지 상승 등의
지원체계를 갖추어 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선두를 유지해 나가고있습니다.

 

소자본창업 아이템 중​ 분식 창업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경기나 유행 영향을 받지 않으며 김밥, 라면,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