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배달 어벤져스 이벤트 아시나요

 

군주하는 날이군요.유승호님 만나는 날이군요. 10시에서 가끔 피곤하긴한데 놓칠수 없어서요. pizza한판 시켰놓고 사방 불 다끄고 먹으면서 보면 더 맛있을듯하군요. event가있네요. 피자헛이 배달 주문 고객들에게 맛있는 피자를 전달하는 ‘스파이더맨’으로 찾아간다! 한국 피자헛이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개봉을 앞두고 오는 7월 9일(일)까지 일부 매장에서 ‘배달 어벤져스-피자헛 스파이더맨’을 진행중입니다.

 

 


 

 

피자헛의 ‘배달 어벤져스-피자헛 스파이더맨’ 프로모션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피자헛 딜리버리 직원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스파이더맨 풀 장착을 하고 찾아가는 특별한 이벤트이다.아이들이 열광하겠어요

 



한가지 더, 스파이더맨 복장을 하고 있는 피자헛 딜리버리 직원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합니다. 


업로드 시에는 사진과 함께 반드시 ‘#스파이더맨_홈커밍’, '#피자헛스파이더맨' 또는 ‘#스파이더맨더블박스’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해요. 당첨자는 7월 10일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될거랍니다. 이번 ‘배달 어벤져스-피자헛 스파이더맨’ 프로모션은 피자헛 화곡점, 독립문2호점, 성내본점, 수원본점 등 전국 20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피자헛 레스토랑 오픈소식도 있습니다. 우리동네 맛있는 아지트인 맛지트라는 슬로건으로 만들어졌답니다. 가격이 즐겁고, 언제나 즐거워 점심,간식,저녁, 야식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동네 호수공원이 있어서 분수쇼를 자주보러나갑니다. 그곳가까이 있어서 걸어가기편해요. 맛지트 피자헛 가봐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