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에서 양식 채우기 및 서명
Adobe Acrobat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양식을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상자, 체크 표시 및 서명 또는 이니셜을 추가하고, 로그인하여 완성된 양식을 다운로드하거나 공유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신속하게 PDF에 서명
신속한 전자 서명
Acrobat의 채우기 및 서명 툴을 사용하면 Google Chrome 등 어느 브라우저에서나 PDF 문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의 어느 곳에든 서명을 만들고, 추가하거나 이니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양식을 채우고 PDF에 서명하는 방법
온라인상에서 양식을 채우고 전자 서명을 추가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위에 있는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거나 파일을 드래그하여 드롭 영역에 놓습니다.
2 작성 및 서명하려는 PDF 문서를 선택합니다.
3 Acrobat이 파일을 업로드하면 로그인하여 입력 가능한 양식을 완성합니다.
4 툴바를 사용하여 양식 필드를 입력하고 서명을 추가합니다.
5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작성을 완료한 양식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으로 PDF를 공유할 링크를 받습니다.
온라인으로 PDF에 서명할 때 안전합니까?
예.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Acrobat의 채우기 및 서명 툴은 양식 필드를 채우고 PDF에 서명할 때 안전합니다. Adobe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민감하게 대처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PDF 파일을 작성하고 서명할 수 있습니다.
PDF 양식을 작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crobat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면 온라인상에서 문서 채우기 및 서명이 수월합니다. PDF를 업로드하고 로그인한 다음 텍스트 상자, 체크 표시 등을 추가할 수 있는 툴을 사용하여 양식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명 툴을 사용하여 서명 또는 이니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명 사진을 업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온라인상에서 PDF를 업로드하고 Acrobat에 로그인한 후 PDF에 서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명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서명 추가를 클릭합니다. 열린 서명 패널에서 이미지를 클릭하고 이미지 선택으로 서명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니셜을 사용하거나, 서명을 입력하거나, 직접 서명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적용을 클릭하여 PDF의 서명 필드 또는 원하는 위치에 전자 서명을 배치합니다. 서명된 문서를 다운로드하거나 공유합니다.
Windows 또는 Mac에서 Adobe Acrobat Pro DC를 무료로 7일간 사용하면서 종이가 필요 없는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Adobe Sign을 사용하여 다른 서명자에게 파일을 보내 디지털 서명 수집, 서명 저장, PDF 편집 툴로 PDF 편집, 입력 가능한 PDF 양식 작성 및 미리 보기, 파일에 주석 달기, PDF 크기 조정, PDF를 Microsoft Excel, PowerPoint, Word 문서를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파일을 PDF로 변환 또는 반대로 PDF에서 해당 파일로 변환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PNG, JPG 등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과 같은 스마트폰 또는 iPad와 같은 태블릿에서 이용 가능한 Adobe Acrobat Reader 앱을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Acrobat PDF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