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창의적 요리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도 특별함을 더하는 요리 중 하나인 호박돼지고기커틀릿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요리는 영양가가 높은 호박과 고소한 돼지고기의 조합으로 혀뿐만 아니라 몸까지 즐거워지게 합니다. 이 글을 통해 간단하면서도 영양 만점인 요리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크리스피한 식감과 풍부한 맛의 조화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집중해주세요!

이 요리의 매력은 바로 신선한 채소와 담백한 돼지고기의 만남에 있습니다. 호박의 아삭한 식감과 양념된 고기의 육즙이 어우러져 늦은 저녁 식사나 주말 브런치로 제격입니다. 게다가 통밀가루나 다양한 씨앗가루로 튀김옷을 입혀주면 건강도 챙기고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 호박돼지고기커틀릿만의 매력을 발견하고, 집에서 재현해보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요리법
1) 요리재료
· 주재료 : 애호박 70g, 돼지고기(다진것) 50g, 양파 15g, 마늘 1.5g, 빵가루 3g, 파르마치즈가루 1.5g,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달걀 25g, 부침가루 약간, 파슬리가루 약간

2) 기본정보
· 조리시간 : 30분
· 분량 : 1인분 기준

3) 요리과정
01. 다진 돼지고기, 다진 양파, 다진 마늘, 빵가루, 파르메산치즈가루, 소금, 후추를 넣어 섞는다.
02. 애호박을 둥글게 썰고 부침가루를 묻힌다.
03. 애호박 사이에 1번의 고기를 올리고 애호박을 그 위를 덮는다.
04. 3번의 호박에 달걀물과 빵가루를 묻히고 따뜻하게 달군 기름을 전체적으로 바른다.
05. 오븐 팬애 포일을 깔고 그 위에 기름을 바른 후 4번의 호박을 넣고 180℃로 예열된 오븐에서 굽는다.
06. 파슬리 가루를 뿌려 완성한다.
https://jenatwo.tistory.com/1386

 

입 안 가득 행복을 채우는 흑임자호박떡 만드는법

완벽한 아침을 꿈꾸시나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고 싶으신 분들에게 호박떡과 흑임자의 만남은 새롭고 유익한 발견이 될 것입니다. 호박이 주는 상큼함과 흑임자 고유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jenatwo.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