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하우스의 압도적 차이

정관 두산위브 더 테라스

 

주택 수요자들이 에너지 절감 아파트로 관신을 돌리고 있습니다. 날씨가 영하를 드나들며 난방비를 걱정해야 할 시기가 온 것이예요.

이에 두산건설이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에서 선보이고 있는 `정관 두산위브 더 테라스`가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에너지 절감 시스템들이 적용해 주택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data-language="ko">

 

 

정관두산위브더테라스 관계자에 따르면, 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면적으로 구성되었을 뿐 아니라 전가구에 광폭테라스를 제공합니다.  구조별로 살펴보면 복층형 구조로 이뤄진 전용면적 84㎡A~C 162가구와 4베이 판상형을 이룬 전용면적 84㎡D~I 110가구로 이뤄질 예정입니다.

두산위브 더 테라스의 특화된 기능을 보면,홈네트워크와 연동해 가스밸브, 거실등, 난방제어 등이 가능하고, 두산위브에너지시스템(WEMS)로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정보를 제공받고 동일평형 에너지 사용량을 비교할 수 있는 터치식 월패드가 제공됩니다.

에너지 사용 목표치 설정과 알람 기능도 있어 에너지 절약을 생활화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방문자 확인과 공동현관문열림, 세대간 화상통화, 자기차량 도착알림 등의 기능도 있게

됩니다. 

두산 정관은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하기 위해 자연환기시스템을 설치했으며 화장실에도 에너지 절약과 생활 편의를 위한 디테일을 적용시켰습니다. 욕실환경을 위한 욕실바닥 난방을 적용하고 사용자가 무의식 중에 낭비하는 온수를 억제하는 `Eco 에너지 절약 수전`을 설치했습니다.

두산위브 더 테라스 분양가


data-language="ko">

정관 두산위 더 테라스의 평면도 다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