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이 미납된 경우에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미납 요금 납부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한 신용카드(체크카드) 즉시 결제와
 입금 전용계좌(가상계좌)를 통한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LG U+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를 통한 카드 납부의 경우,
고객센터 앱은 명의자 본인의 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
LG U+홈페이지는 명의자/현재 납부자/ 홈페이지 회원

명의의 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납부 고객인 경우 출금 기간에 신용카드 납부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면  이중으로 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이나 통장 거래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요금 결제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paym/InitOnlinePaymentEntrList.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html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VirtualAcctNo.hpi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 이용가이드_요금납부 방법 확인하기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49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종류가 있을까요


요금납부는 정기납부방법과 비정기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방법>
- 은행 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이체 - 지로 납부

 
 <비정기 납부방법>
- 계좌 즉시 출금 - 신용카드 즉시 결제

- 입금전용계좌 이용 - 편의점 납부(지로)
    


 


▶ LG U+ 납부방법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바로납부하기 or 납부방법관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