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기다렷던 아이폰6에 관한 루머를 살펴보자 미국 IT전문매체 테크인사이더는

지난 16일 아이폰 7에대한 루머를 집약한 영상을 유투브에 올렸다

디자인은 아이폰 6와 아이폰 6s 와 유사할 것으로 자매시리즈인것 같다.

 

듀얼레즈가 장착된다 툭튀어나와 카톡튀라고 불리던 카메라도 쏘오옥 들어가

평평하게 된다

더이상 메탈은 그만 ~~ 방수가 되는 새로운 물질??? 로 만들어질 예정이랍니다.

이게 어떤 물질일지 자못 궁금해지네요.^^

 

헤드폰잭은 없어지고 라이트닝 포트를 통해 헤드폰을 연결하게 되요

전체적으로 외장이 깔끔해졌네요.

홈버튼은 터치 센서로 바뀌네요. 이 말은 실제로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진다는 것~

 

data-language="ko">

차세대 새로운 아이폰7은 9월에 예정이랍니다. 사뭇 기대가 되네요.

인력을 앞당겨 데 채용한다는 군요

보통 6월 채용인디 5월로 앞당겨 채용했답니다.

좀 더 막강한 녀석이 올 모양입니다. 몇 개정도 오픈할 까요

 


data-language="ko">

공개된 이미지 속 낸드플래시 메모리는 샌디스크 제품으로 16GB, 64GB, 256GB 등 3가지 용량으로 구분된다. 유출된 이미지가 사실이라면 아이폰7 시리즈도 5월 10일 국내에 출시된 아이폰SE와 마찬가지로 16GB 모델부터 시작되며, 32GB 모델은 출시되지 않는다.

애플은 아이폰6부터 최대 용량 모델을 128GB까지 확장하면서도 16GB는 유지했다. 대신 32GB모델을 빼고 16,64,128GB의 라인업을 갖췄다. 이후 아이폰 사용자는 16GB 저장 공간이 터무니없이 적다며 32GB 모델 도입을 요구했지만 애플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아이폰7 디자인의 변화도 예상된다. 23일(현지시각) 애플기기 전문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이탈리아의 한 케이스 제조업체로부터 입수한 아이폰7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를 보면 아이폰6S 하단부 좌측에 있던 3.5㎜ 헤드폰 단자가 없어지고, 충전잭을 중심으로 양쪽에 스테레오 스피커 그릴이 자리 잡고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32GB 메모리 가격이 1만~2만원 수준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애플이 아이폰 소비자에게 큰 부담을 떠안기는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