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안가고 삼성 계정으로 스마트폰 잠금 해제하기

 

휴대폰에 등록한 [삼성 계정] 으로 PC 또는 다른 모바일 폰으로 https://findmymobile.samsung.com 접속,

로그인하여 디바이스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Wi-Fi나 LTE 네트워크가 연결되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를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입니다.


① 휴대폰이 네트워크에 연결 안되어있는 경우 입니다.
② 사용자가 삼성 계정에 가입이 안되어있는 경우입니다.
③ 휴대폰에 삼성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 패턴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입니다.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한 모델]을 알아볼까요.

 

휴대폰은요

Galaxy R style(SHV-E170S⁄K⁄L), Galaxy POP(SHV-E220S), Galaxy Grand(SHV-E270S⁄K⁄L), Galaxy NoteⅡ(SHV-E250S⁄K⁄L), GalaxyⅢ(SHV-E210S⁄K⁄L, SHW-M440S) Galaxy S4 (SHV-E300S/K/L)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탭기종

Galaxy Tab 7.0 Plus wi-fi(SHW-M430W), Galaxy Tab 10.1 wi-fi(SHW-M380W), Galaxy Note 10.1(SHW-M480S⁄K),Galaxy Note 10.1 wi-fi(SHW-M480W, SHW-M485W), Galaxy Note 10.1 LTE(SHV-E230S⁄K⁄L)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플레이어

Galaxy Player 70 Plus(YP-GB70D), Galaxy Player 5.8(YP-GP1) 등,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 카메라

Galaxy camera(EK-KC120S⁄K⁄L)

 

넥서스, Wave 폰은 삼성 계정을 통한 잠금 해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패턴 분실 시 기기에 Google 계정이 등록한 경우에 한해 Google 계정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data-language="ko">

[삼성 계정으로 디바이스 잠금 해제]

※ 다른폰의 모바일 웹 이용가능(일부 모델은 지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https://findmymobile.samsung.com 접속 >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 2. 더보기 선택
  • 3. 디바이스 잠금 해제 선택
  • 4. 삼성 계정의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선택

 


data-language="k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