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경기 평택시 세교지구에 짓는 ‘힐스테이트 평택 3차’로 그린건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다. 

총 542가구가 들어서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3차는 가전제품을 사용할 때는 전원이 공급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을 적용했다. 가정 전기 사용량의 10~20%를 절감할 수 있다.

 


data-language="ko">




 

이달 들어 수서고속철도(SRT)가 운행을 시작하면서 수도권 남부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특히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히는 동탄, 평택 등 SRT 노선 인근 지역은 당장 출퇴근 시간이 단축되고, 주택ㆍ임대 수요 증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태다. 전문가들은 이들 지역의 미래 가치에 공감하면서도, 지역별 여건과 향후 부동산 상황 등 종합적인 조건을 함께 고려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이 다양해지자 이에 맞는 집안 구조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많아지고 있어서입니다. 때문에 주택시장에서는 다양한 평면 구조를 내세워 원하는 평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아파트 공간도 ‘셀렉티브(Selective)’ 시대가 된 것이죠. 

이러한 아파트는 입주민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디자인하거나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방의 개수를 늘리거나 알파룸을 제공해 공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 취향에 따라 마감재나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할 수 있거나 수납공간 등을 추가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data-language="k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