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변화된 2017 수능의 첫 모의평가인 6월 모의고사를 분석하는 '6월 모평 분석 및 입시 전략 설명회'를 다음달 4일 서울 코엑스 신관3층 D홀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6월 모의평가를 분석하고 주요 과목 최고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정확한 가이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6월 4일 오후 2시 코엑스 신관 3층 D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6월 수능 모의평가 결과 분석 및 2017 대입 종합 대책'이라는 주제로 6월 모평 결과 분석을 통해 2017학년도 수능 난이도를 전망하고 정시 지원 가능선과 수시에서 검토할 전형을 미리 점검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2부에서는 이투스 국어영역 권규호 강사, 영어영역 심우철 강사, 수학영역 정승제 강사가 각 영역별 6월 모평 출제 경향 분석과 난이도를 체크하고 이후 학습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2017 수능은 국어 A/B형 통합, 절대평가를 앞둔 영어 과목의 난이도 조정, 2009 개정 수학 첫 적용 등 다양한 입시 변수들이 있어 수험생들은 6월 모의평가를 철저히 분석하고 향수 수능 때까지 전략적인 학습방법을 찾아야 할 부담감이 생겼다"며,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6월 모의평가를 분석하고 주요 과목 최고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정확한 가이드를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