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공식 앱 이용 고객에게 쿠폰 7종 제공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앱 쿠폰 7종을 제공한다.

 

세계 최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하나인 버거킹은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James W.McLa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버거킹은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QSR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Flame-Broiling)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버거킹의 대표 제품인 와퍼(Whopper)는 100% 순 쇠고기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세계 적으로 “Taste is King”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지난 5월에 제공한 앱 쿠폰 10종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와퍼세트부터 너겟킹 등 다양한 인기 메뉴 할인 혜택을 담은 앱 쿠폰 7종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앱 쿠폰을 이용할 경우 와퍼 세트는 4900원에 (정상가 7700원), 불고기버거 단품은 1000원에 (정상가 3000원), 너겟킹 10조각은 1500원에(정상가 5000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매장에서 간편하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최근 버거킹 앱을 이용하는 고객 수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버거킹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인프라도 확충한 바 있다.

특히 앱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간편로그인 기능을 탑재했다. 네이버 아이디나 삼성카드 앱의 지문인식 기능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버거킹 앱을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쿠폰 7종 외에도, 앱 이용 고객의 패턴에 따른 맞춤형 쿠폰이나, 단골 고객을 위한 VIP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앱 쿠폰 7종은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버거킹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1인 당 1매 1회 사용으로 제한되며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이나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버거킹 새로나온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비주얼

클라스

 


 

 

그릴드 비비큐 와일드 갈릭

슈프림치즈

스위트 갈릭

더블패티의 만남이랍니다

 

 

버거킹 코리아

버거킹은 지난 1984년 종로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QSR 브랜드” 로 자리매김한 버거킹은 현재 전국 271개(2016년 12월 기준)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Quality)과 친절한 서비스 (Service) 그리고 청결한 매장(Cleanliness)은 고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버거킹의 약속이자 가치입니다.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제품과 정성을 다하는

고객 서비스로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