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무약정폰 단독 판매

 

G마켓은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무약정폰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소니 엑스페리아XZ프리미엄은 올 초 진행된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7)전시회에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5.5인치 크기에 4K HDR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광택이 있는 금속재질인 크롬디자인이 특징이다.

 



최신 퀄컴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835를 탑재하고, 19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와 13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를 장착해 카메라 해상도를 높였다. 판매 색상은 루미너스 크롬, 딥씨 블랙 총 2 가지이며, 소니코리아의 정식 수입 제품으로 A/S도 가능하다.

G마켓은 해당 제품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슈퍼브랜드딜 프로모션 내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상품에 한정해 적용 가능하다. 다음달 13일까지 매일 ID당 1회 다운 가능하다.

 

 

 

 

 




또 신한, 현대, 롯데, 국민, 농협 등 5대 카드사 결제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3만원도 제공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판매가는 86만9,000원으로, 쿠폰 및 카드사 할인, 캐시백을 모두 적용하면 최종 혜택가 75만9000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현대, 롯데, 국민,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구입 부담을 줄였다.

 


이 밖에 다음달 13일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웨어러블기기인 ‘소니 스마트밴드’와 ‘지문방지 보호필름’, 투명 젤리 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엑스페리아’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