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 금강펜테리움

 

아파트 선택 기준에 ‘쾌적한 주거 환경’을 최 우선시 하는 수요자들이 늘면서 강이나 산, 대형공원 등이 단지와 맞닿아 있는 아파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집 안에서 자연을 느낄수 있을 뿐 아니라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가족이 함께 집 근처에서 산책과 여가활동을 통해 온몸으로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실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녹지는 예비 청약자들의 내 집 마련 시에도 중요한 기준점이 된답니다.
도심의 개발로 녹지가 점점 축소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도심의 숲과 공원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금강주택은 6월 경기 군포시 송정지구 C1블록에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를 분양할 계획이다.

지하 1층~지상 25층 총 8개 동, 전용면적 76·84㎡, 총 750가구 규모다. 단지를 둘러싸고 약 1km에 달하는 힐링 둘레길이 조성될 계획이다.일부 가구에서는 구봉산 조망도 가능할 예정이다. 송정지구 내에는

크고 작은 근린공원도 조성될 계획이다.

 



 


 

금강펜테리움은 다리하나 건너면 5분거리에

안산 생활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착하고 선량한 분양가로 만나러 왔습니다.

쾌적한 3면 개방에 신평면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 편의시설이 예정되어있습니다

동탄,분당을 넘어선 수도권 최대 규모입니다.

 

 

지상에 차없는 단지를 표방하고 아름다운 공원형 apt를 만들겠습니다

조망권과 일조권을 극대화 합니다.

 

스트리아의 유명 건축가 아돌프 로스의 공간 설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오스트레일리아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협소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화려한 장식과 불필요한 디자인에 대해 반대하고 합리주의에 입각한 실용적인 건축을 강조한 아돌프 로스는 공간을 경계와 구분이 아닌 연속성으로 보았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