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JUICY) 달콤새콤 복숭아쥬스와 함께 활기찬 하루 보내요~

 

생과일쥬스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여름 시즌 음료로 ‘달콤새콤 새콤달콤 쥬씨 복숭아쥬스’를 선보였다. 쥬씨 복숭아쥬스는 여름이 올 때마다 시즌 음료로 출시돼 쥬씨 베스트 음료의 한 자리를 책임지는 제품이랍니다.쥬씨 복숭아쥬스는 달달한 맛과 새콤한 맛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천도복숭아쥬스와 풍부한 과즙에 천상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백도복숭아쥬스 등 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각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쥬씨 복숭아쥬스는 제품 개발에 있어 맛과 건강의 균형을 가장 중요시하는 쥬씨의 여타 음료 제품들과 같이 영양소 함유량도 풍부하다. 실제 복숭아는 다량의 유기산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 피부미용, 해독작용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답니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로 제품 다양성을 확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만 해도 벌써 쥬스 정식 신제품 4종, 디저트 신제품 10종이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올해 신제품으로 추가된 쥬씨의 음료는 참외우유쥬스, 땅콩바나나쥬스, 그린망고쥬스, 페리에이드 등 총 4종이다. 무엇보다 쥬씨 신제품 음료들은 그동안 쥬스로 만나보기 힘들었던 참외, 땅콩, 그린망고 등의 원재료를 사용하는 시도를 함으로써 여타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만들어냈다.

 


그린망고는 보통의 망고와는 다르게 새콤한 맛과 향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동남아 등 그린망고 산지에서는 쥬스 및 샐러드로 즐겨먹을 정도로 대중화된 과일이다. 쥬씨 참외우유쥬스는 참외 특유의 달달한 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만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쥬씨 땅콩바나나쥬스 역시 인기 쥬스 제품인 바나나에 땅콩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쥬씨와 페리에의 만남, 생과일로 만든 리얼 에이드 ‘쥬씨 페리에이드’도 화제다. 쥬씨 페리에이드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담은 아이스컵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를 넣어 마시는 신제품이랍니다.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가 선보였네요. 맛과 식감 차별화, 세븐나이츠 캐릭터 디자인 설계 돋보이는데요

나들이와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을 맞아 간식 하나로 충분히 허기를 달래줄 수 영양보충 초코바 제품 2종(크런키 웨하스 초코바,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을 선보였어요.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는 땅콩크림이 3겹의 웨이퍼로 샌딩되어 있는 제품으로, 땅콩과 뻥쌀, 크림이 혼합되어 있고 바의 겉 부분을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롤웨이퍼 속에 땅콩크림이 들어 있고 웨이퍼의 겉면을 땅콩 분태가 혼합된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은 제품이랍니다.
이들 제품은 최근 10대들 사이에 인기를 얻는 세븐나이츠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고, 또 포장에는 행사 중인 ‘세븐나이츠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 마크가 인쇄되어 있다. 이 행사는 패키지 안쪽에 기입된 쿠폰 번호를 통해 게임 아이템 5종 중에 1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