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맥주와 잘 어울리는‘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 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저녁 시간에 식사와 간단히 맥주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 안주로 활용 가능한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하는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은 혼술&홈술 트렌드에 맞게 맥주에 어울리는 CJ비비고 왕교자와 고소한 새우튀김을 메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은 매콤한 왕교자와 타르타르 소스를 얹은 새우튀김, 김말이를 비롯해 식사 시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프랑크 소시지볶음, 볶음김치, 마카로니 햄샐러드 등도 함께 담았다. 가격은 3,800원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기온상승으로 야간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저녁 시간에 도시락과 주류상품을 같이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식사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안주대용 도시락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INISTOP은 ‘잠시 멈춰 선 뒤 다음으로 나아가다.’라는 의미와 ‘근처 길모퉁이의 잠깐 쉬어갈 수 있는 곳’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스톱의 심볼 ‘하우스 로고’는 안전한 쉼터가 되어주는 집과 나무를 모티브로 하고 그 속에 미니스톱을 넣어 고객들에게 가정에서 느낄 수 있는 따듯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것입니다. 또한 지역사회에서 MINISTOP이 꼭 필요한 존재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미니스톱은 매일매일 다양한 제품과 변화하는 서비스로 편안한 쉼터가 되는 편의점,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편의점입니다.
미니스톱은 국내 유일의 편의점과 패스트푸드가 합쳐진 콤보스토어로 소프트크림 등 다양한 패스트푸드를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제공함으로써 맛과 편리함으로 웃음 넘치는 사회를 실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