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핑거스 안테나샵 오픈 특허받은 쌀 와플콘에 젤라또

 

바레나의 꿈에서 친환경 과자에 젤라또를 올린 건강한 간식디저트로 선보인 '스윗핑거스'를 한시적으로 롯데몰 은평점에 플러그샵으로 22일 새롭게 선보였다.대부분의 사람들은 놀러갈 때 일회용 식기를 많이 구입한다. 그러나 이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가 대두되면서 친환경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설립된 (주)바레나의꿈(이하 바레나의꿈)은 친환경 일회용 식기를 개발하고 있다. 특허를 등록한 쌀와플용기 ‘잇볼’은 친환경적일뿐만 아니라 주재료로 쌀을 60% 이상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쌀와플식기 잇볼을 Bowl Type, Cone Type, Cannoli Type 등 3가지 타입으로 제작했으며 높은 내구도로 보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바레나의꿈은 먹을 수 있는 용기의 대중화를 위해 잇볼이 결합된 다양한 음식을 개발하고 있다. 때문에 잇볼의 생산·판매뿐만 아니라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사용하고 있다. 맛과 재미, 환경보호에서 일회용 식기의 개념을 바꾼 ‘바레나의꿈’은 지난달 15일에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되었던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신개념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동종업체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바레나의 꿈은 친환경 일회용 용기의 개념을 넘어 쌀 와플식기에 어울리는 음식을 같이 제공해 시장을 확대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보다 쉽게 즐기고 경험하도록 대형 쇼핑몰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바레나의꿈 이동걸 대표는 "롯데몰 은평점에서 한시적으로 9월말까지 선보인 '스윙핑거스'는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한번에 즐길수 있다."라며 "맛과 재미, 환경을 동시에 특허받은 쌀 와플콘에 4~8%의 유지방 아이스밀크에 당분함유량 16~22%를 함유한 젤라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