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전 차종에 대해 신차 구매 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을 수 있는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보장 기간 내 차량 외관이 손상되면 수리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로, 가입자가 차종에 따라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주행거리 2만 km 미만일 경우(두 조건 모두 충족 限) 최대 3회까지 자기부담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소형  100만 원, 중형  120만 원 한도 내, 차대차 사고 해당 안됨)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기본 보장 상품인 1.‘바디케어 베이직’과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바디케어 플러스’ 3.‘바디케어 패키지’의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바디케어 베이직’ 상품은 차량 구매 시 받은 포인트를(소형 7.5만, 중형 9만 포인트 소요) 사용해 가입하면 1년에 3회까지 차체 손상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주행거리 2만 km 미만일 경우 이용 가능하다.  
재구매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운영하는 ‘바디케어 플러스’는 가입시 소형 12만, 중형 14만 포인트가 소요되며, ‘바디케어 베이직’ 대비 보장 기간이 1년 늘어나 2년 3회까지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업계 최초 2년 보장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차 구매 후 2년 이내/주행거리 4만km 미만일 경우(두 조건 모두 충족 限), ‘바디케어 베이직’, ‘바디케어 플러스’ 모두 수리 비용은 소형 100만 원, 중형 120만 원 한도 限)

 


 

 
마지막으로 ‘바디케어 패키지’는 ‘바디케어 플러스’의 혜택에 앞 유리 및 타이어 교체가 추가된 종합 케어 상품으로 소형 15만, 중형 20만 포인트를 사용해 가입할 수 있다.

(※ 앞 유리는 소형 30만 원·중형 60만 원 한도 / 타이어 교체 소형 20만 원·중형 30만 원 한도 / 1년 1회 보장 가능 / 1년 內 앞 유리·타이어 동시 적용 불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대리점에 문의)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의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등이 해당하며, 서비스 가입 고객은 차량 외관 손상 시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외관 유지에 관심이 많은 점에서 착안해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서 신차 구매 후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할 수 있는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를 잘 활용해 경제적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의 또다른 신차소식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이달부터 현대차 2세대 '벨로스터(프로젝트명 JS)' 양산에 돌입했다. 이어 내년 1월 말 기아차 2세대 'K3(프로젝트명 BD)', 2월 초 현대차 4세대 '싼타페(프로젝트명 TM)'를 양산하기로 확정했다. 일반적으로 양산부터 실제 판매까지 짧게는 2주, 길게는 한 달 정도 걸린다.

신형 벨로스터는 현대차가 새해 처음 소개할 신차다. 현대차 울산1공장에서 양산하는 신형 벨로스터는 1월 13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개막하는 북미국제오토쇼 데뷔 후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한다. 신형 벨로스터는 1세대 1+2 비대칭 도어 방식을 계승하고, 주행 질감을 대폭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카파 1.4리터 가솔린 터보, 감마 1.6리터 가솔린 터보 등 2개 모델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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