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입니다.

조정석 : 이화신(36세) 역 - SBC 앵커, 기자, 전 방콕 특파원으로 나옵니다.

주요인물은요


data-language="ko">

 

가장귀여운 캐릭터로 알려진 조정석님 건축학 개론에서 얼굴과 이름이 이미 친숙한데요 뮤직컬에서 본인 실력을 인정받으신분이죠.

 

건축학 개론에서 납득이 역할로 진심 한 방으로 우리에게 웃음 선사하신분 이죠

지금도 명장면으로 기억되고있어요.납득이로 눈도장을 찍은 뒤 '역린'(2014), '관상'(2013) 등의 영화에 잇따라 캐스팅됐고 있습니다.

원래는 KBS에서 방영될려다  SBS에서 하기로 해서 이번에 드라마로 나온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을 택한 표나리(공효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일상연기의 대가인 공효진님과의 알콩달콩 케미가

우리를 기다립니다.

 

조정석님은 형이라는 작품으로도 우리를 기다리는데요. 11월 개봉예정입니다. 올 가을 정말 바쁘십니다.

같이 형에서 나오시는 분들은 도경수, 박신혜님등이십니다. 여기에서 납뜩이의 모습이 조금 나올거랍니다.


data-language="ko">

 

질투의 화신은 내용전개가 빠르군요 벌써 표나리(공효진)가 자신을 향한 이화신(조정석)의 마음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평소 차분하고 진중한 성격이라는 조정석은 코믹연기의 비결을 묻자 "연기를 하기 전에 대본을 철저히 분석하는 편"이라고 하시네요.

요번 질투의 화신에서 기자로 나오는 데 순간적인 감정몰입이 그간의 연기내공도 보이고요,어떤 내용이 전개가 될까요. 사뭇 궁금

조정석 공효진 키스신

htt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