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고객센터

사용하시전 핸드폰이 파손되었을경우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파손도움서비스를 받으세요. 일단

유플러스매장에 방문하신경우에는 이런 절차를

거치시면되는데요.

유플러스 매장에서 간편한 A/S 접수는 물론, 수리비 부담과 복잡한 절차 고민까지 덜어드립니다.

U+분실파손 전담센터 전화번호 1644-5108


 

지원절차

 

 

지원혜택 상세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LTE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익월 청구되는 고객님의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됩니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예시) '17년 3월 잔여 포인트 3만원인 VVIP 고객이 휴대폰 수리비 15만원 발생했다면 5만원 중 멤버십 잔여 포인트인 3만원을 지원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이용 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멤버십 가입 및 LTE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 (해지 고객 제외)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이용 대상 : 고장/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복잡한 폰케어플러스 보상금 청구 및 서류 제출을 대행해드립니다.

이용 대상 : 폰케어플러스, H+클럽 가입한 고객

유플러스에서 보험사에 고객님의 보상금을 청구하여,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해드립니다.

최종 수리비는 보험심사 완료 후 익월에 청구됩니다.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A/S 진행 상황 및 상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U+분실파손 전담 상담사가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문의 :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유의사항

    고객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의 파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단말기 내재적인 결함에 따른 전기적/기계적 고장(단말기 구입 후 1년 이내)의 경우에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매장 접수 후 휴대폰 수령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이 반영된 최종 수리비는 익월 유플러스 청구서에 부과됩니다.
    (보험금 청구 대행을 신청하신 경우, 보험심사 완료 익월에 청구서 반영됩니다.)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