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신제품 ‘콩국수 라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콩국수라면’은 여름철 대표적인 음식인 콩국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콩국수의 식감을 재현한 쫄깃하고 찰진 면발과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이 특징으로 전문점 콩국수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콩국수라면’은 매운 비빔면 일색인 다른 여름철 라면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국물이 생각날 때 먹기 좋은 제품이다. 

진한 콩국물의 고소한 맛을 재현한 분말스프에 볶은 참깨와 볶은 검은깨를 넣어 보임성을 향상시켰으며, 쫄깃한 면과 함께 참깨가 씹히면서 한층 더 깊은 콩국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콩 국물 맛을 내는 분말스프의 중량이 40g으로 10~15g 정도인 기존 라면보다 훨씬 양이 많다.

 


 

 

오뚜기는 카레, 스프, 케챂, 마요네스 등 1등 제품이 많습니다. 이처럼 많은 제품들이 오랫동안 정상을 지켜온 비결은 고객들의 욕구를 충실히 반영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왔기 때문입니다.

 

함흥 비빔면도 있어요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가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과 매콤, 새콤, 달콤한 액상소스에 알싸하고 고소한 겨자맛 참기름이 어우러져 함흥냉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든 생산라인은 자동화된 첨단설비, 위생적인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뚜기의 저력이고 1등 제품의 힘입니다. 그리고 발전하는 21세기 오뚜기의 비전입니다. 이런 오뚜기 사람들의 노력이 최고 품질, 최고의 맛으로 승화되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어서인지 오뚜기 주식그래프가 예쁘군요

 

 


 

 

 오뚜기 2017년 상반기 전역장교 및

대졸신입 채용공고

 

 

 

 

오뚜기 채용정보 www.ottogi.co.kr/otgr/recruit/Recr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