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6 프로모션 가속 페달


신세계 강남 SM6 라운지에서 ‘e-쇼룸’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 전시장 방문 고객에 추첨 통해 공기청정기, 리조트 이용권 등 제공

- 19년형 출시 이후 전월 같은 기간 대비 두 배 계약 늘어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2019년형 S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SM6 라운지를 운영한다.

 

 

 

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INSPIRED by SENSUALITY컨셉의 차량전시 및 르노삼성차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100% 당첨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 (5명),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박 이용권(10명)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2019년형 SM6는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 해 가성비를 대폭 강화함에 따라 이달 SM6 계약 대수는 12일 현재 총 1,343대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두 배 늘어났다.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바디 색상 또한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아울러 SM6는 국내 중형 세단 중 최초로 다양한 ADAS(첨단 운전자 안전 시스템) 및 R-EPS,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등을 적용했으며, 디젤모델인 1.5 dCi는 복합연비 17.0km/ℓ로 경차 수준의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안전도(2016년 국토부)와 국내 최대 소비자 평가(2017년 컨슈머인사이트)면에서도 중형차 최고 점수를 유지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차이며 해외에서는 2세대 르노 탈리스만으로 출시된 모델이다. 사실 SM5와 동급인 중형차이지만 기존의 SM5보다 높은 상품성을 부각시키기 위한 이름으로 사실상 SM5의 후속 차량으로 나온 차량이다.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는 SM6를 '2017년 올해의 차' 및 '올해의 디자인상'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

 또한, SK엔카2015년 7월 6일, 르노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세대 탈리스만의 발표를 생중계했다. 1세대 탈리스만은 2010년 등장한 2세대 SM7의 유럽, 중국 수출명이며 실패로 끝난 르노의 준대형 차종이었다. 2세대 르노 탈리스만은 라구나-래티튜드-탈리스만-사프란을 통합하는 제품으로 래티튜드, 사프란, 라구나를 단종하고 유럽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는 탈리스만으로 판매하게 된다. 래티튜드와 사프란은 동일한 차종으로써 국가별 명칭만 다를 뿐 그 동안 SM5의 플랫폼이이었던 개발코드명 L43 차량과 같다.

 

르노-닛산의 모듈형 전륜구동 플랫폼인 CMF(Common Module Family)를 채택했다. 닛산의 신형 맥시마와 르노 카자르, 닛산 로그, 캐시카이, 그리고 르노삼성의 새로운 SUV인 QM6에까지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플랫폼이다. 전장은 SM5 대비 35mm나 짧고, LF쏘나타 보다 5mm 짧으나 휠베이스는 오히려 5mm ~ 50mm 더 넓어졌고 실내 공간과 수납 공간, 트렁크 공간이 대폭 늘어났다. 특히 휠베이스는 중형차 중 신형 말리부 다음으로 길다. (신형 말리부 > 탈리스만 > LF쏘나타 = 신형 K5 순) 이는 자사의 준대형 모델인 SM7과 같다.의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 국산차 부분에서 SM6가 '내가 뽑은 올해의 차'로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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