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동 중흥s클래스

향동 중흥s클래스단지의 메리트는 두 단어로 압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지구로 인근 지역의 전세가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며, 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전용 59㎡만으로 구성돼 향후 프리미엄까지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은 서울 서북부 분양 시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곳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 주변에는 삼송, 향동, 지축 등 서울 서북부에서 분양에 나서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이 밀집돼 수 많은 인파가 몰렸다.  

 


몇일 간 이어진 무더위는 원흥역을 지나 견본주택이 밀집한 곳으로 들어서자 한층 더 달아올랐다. 수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주차장은 이미 만차 상태여서 인근 도로까지 주차된 차들로 가득했다. 견본주택 내부로 들어서자 새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무색할 만큼 많은 인파가 몰린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전부터 장사진을 이룬 방문객들의 열기는 오후 3시가 넘어서도 식을 줄 모르는 상황.

중흥건설에서 분양에 나서는 이 단지는 향동택지개발지구 내 마지막 전용 59㎡ 소형 민간아파트다. 향동지구는 그린벨트를 해제한 지역이기 때문에 분양가상한제가 적용, 인근 지역에 비해 압도적으로 '착한 분양가'를 갖췄다

 

향남 중흥s클래스 공급금액 및 납부일정

 

향동 중흥s클래스 발코니확장 공사비

상암,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도심이 반경 10km 이내에 위치해 서울생활권도 갖췄다는 평가다. 일산과 서울을 잇는 백신도로도 입주 이전 개통이 완료돼 광역교통망 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전 평형 59㎡의 소형으로 구성됐으며, 판상형 4베이 주력평면을 내세운 것도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총 951가구 중에서 약 700가구가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돼 소형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개방감을 제공한다. 

 

오시는길안내

 

공공분양주택[ ]

국민주택 중 하나로 전용면적 85㎡ 이하의 규모로 건설·공급하는 분양주택을 말한다. 토지주택공사나 지방공사(예, 경기도시공사)가 공급하는 보금자리주택이 있다. 공공이 분양하는 주택을 분양받으려면 청약저축에 가입하여 청약신청자격을 갖춰야 한다. 이후 아파트 공급계획에 따라 입주자 모집공고를 낼 때 이것을 확인하여 청약자격 순위에 따라 신청일에 청약해야 한다. 청약은 인터넷 또는 모델하우스 등 신청 장소에서 직접 할 수 있다. 그리고 주택공급규칙에 정해놓은 입주자선정 방법에 따라 입주자를 선정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