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고등지구 호반베르디움(S2블록)

호반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 첫 분양 아파트인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S2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14층 19개동, 총 768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이뤄졌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다.

 


 

성남 고등지구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택지조성 공사의 대행개발 사업자인 호반건설이 짓는 공공택지지구다.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에 내년 상반기까지 민간분양, 국민임대, 행복주택 등 4000여 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강남과 판교사이 고등지구 호반베르디움 공동주택

 

고등지구는 강남 세곡, 서초 내곡지구는 물론 판교신도시와 가까워 '범강남권' 입지를 자랑한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강남권과 판교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한게 장점이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조성 중인 판교창조경제밸리(예정)가 인접해 있다. 판교테크노밸리와 판교창조경제밸리에는 기존 산업단지와 달리 지식기반산업을 비롯해 연구개발(R&D)산업, 정보통신업 등 고부가가치 산업체들이 입주하게 된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왕남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인접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공원용지와 상적천도 가까워 입주민들의 건강한 주거생활을 돕는다.

휴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한국관광공사가 '휴양림 숲길 체험'이라는 테마로 6월에 가볼 만한 휴양림 6곳을 선정해 발표했는데요 사계절 보약 같은 치유의 숲 '산음자연휴양림'부터 힐링과 짜릿한 모험이 공존하는 마법의 숲 '보성 제암산자연휴양림'까지...숲길 체험하기 좋은 전국의 휴양림을 알아두셨다가 활용하시면 어떨까

 

한 곳을 소개하면 양평 산음자연휴양림은 사계절 내내 마음을 다독이는 치유의 숲을 품고 있습니다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 자연정화 공원 세미원, 용문산 용문사로 향하는 산책로,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의 수숫단 오솔길 등 자연과 어우러진 길이 청정 도시로 알려진 양평으로 나 있는데요. 이번 주말 휴양림 체험도 해보시고 아파트 투어도 계획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