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

 

대우건설은 지난 7을 문을 연 포항시 장성침촌지구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사흘 동안 1만8000명이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철희 분양소장은 "주거선호도가 높은 포항시 북구 침촌지구 내 1500세대 대단지로 4베이-4룸 판상형 특화 설계가 적용돼 방문객들의 관심이 높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지는 포항시 북구 장성침촌지구 B블록 2롯트에 지하 2층~지상 30층 규모의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 11개동, 1500가구로 지어진다. 아파트의 경우 전용면적 74~144㎡로 나뉜다.

 


교통 여건도 좋다. KTX 포항역이 자동차로 10분 거리고 영일만대로가 근접해 고속도로 접근이 수월하다. 포항 시내를 잇는 새천년대로와 삼흥로가 가까워 출퇴근하기도 편리합니다. 장성푸르지오 평/형

 

또 침촌문화회관, 포항승마클럽, 포항 온천 등 각종 여가시설과 양덕, 장성침촌지구와 이어진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열파크씨티prugio 꼼꼼안내

 


 

※ 실입주일이 입주예정일 보다 앞당겨질 경우 미도래 중도금과 잔금을 실입주지정일에 함께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선납할인은 적용되지 않음.

※ 입주예정일은 공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공사중 천재지변, 문화재 발견 등 예기치 못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예정된 공사일정 및 입주 시기 등이 지연될 수 있음.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가 최고 45.5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해당지역에서 청약 마감됐습니다.  

 

 

금융기관을 거래하는 고객 중 가장 안정적인 투자성향을 보이는 고객은 은행거래 고객입니다. 대부분의 은행 거래 고객은 자금을 운용할 때 원금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투자를 하는 수익지향적인 공격성 투자를 하지 않고 적은 수익이라도 더 늘려 자산이 증가하는 안정성 투자를 원하죠최근 금융기관의 가장 큰 변화 중 한 가지는 전 금융업이 기존의 업종별 상품의 경계를 없애고 업권의 벽을 허물어 각 고객이 거래하는 금융기관에서 원하는 업권의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길이 시작되는거죠.

이제 금융시장에는 고정화된 금융상품의 경계와 업권의 구분이 없어지고 설계·판매·운용·관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금융의 능력을 소유한 금융기관만 살아남을 수 있는 서바이벌 금융시대가 도래했는데요. 이런 안정성과

투자를 함께하는 로열파크 장성 푸르지오는 어떠실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