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에 초고층 역세권 복합단지가 들어선다. 현대산업개발이 다음달 부평구 산곡동 91-2 일대에서 분양 예정인 '부평 아이파크'(조감도)다. 지하 5층~지상 40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431가구(실) 규모다. 아파트 256가구(전용 69~84㎡)와 오피스텔 175실(49~56㎡)로 구성된다.  

 


2020년 개통하는 지하철 7호선 석남 연장선 산곡역이 단지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역이 개통하면 서울 강남권인 고속터미널역까지 환승 없이 갈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도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초·중·고교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산곡초, 부마초, 산곡중, 청천중 등이 있다. 인천사립초등학교인 한일초, 세일고, 인천외고 등 명품 학군을 누릴 수 있다. 인천북구도서관, 부평역사박물관 등 교육문화시설 이용이 쉽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 굴포먹거리타운과 부평구청, 부평세림병원, 부평우편물류센터, 은행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주변에 롯데마트·홈플러스·농협 같은 편의시설과 부평구청, 부평세림병원, 부평우편물류센터 등이 있다. 산곡초·부마초·산곡중·청천중이 도보권에 있고, 인천북구도서관·부평역사박물관도 가깝다. 주거환경도 쾌적할 전망이다. 인근에 원적산공원·대월놀이공원·굴포공원·신트리공원이 있다.  

 

 

 

 

 


오피스텔 임차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지엠 부평공장과 이랜드월드 부평물류센터, 산업단지 10곳이 가까이 있다. 
 
아파트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원대로 예상된다. 앞서 분양된 인근 단지보다 다소 저렴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지역은 8·2 인근 단지보다 다소 저렴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지역은 8·2 부동산 대책 규제에서 제외돼 계약 후 6개월 뒤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은행 대출 때 대책 발표 이전의 기존 주택담보대출비율(LTV)과 총부채상환비율(DTI)을 적용받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55에 있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연예계는 동명이인 스타가 많다. 이름은 같지만 활동하는 분야가 다르기도 하며 혹은 성별이 다르기도 하다. 특히 평소에는 동명이인인지 자각 못 하고 있다가 서로 이름이 같은 걸 알면 놀랍기도 하다. 각자 다른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랑받는 동명이인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손나 예뻐 손나은이라는 별명이 있는 청순 걸그룹의 대명사 에이핑크의 손나은. 손나은과 성은 다르지만 이름은 똑같은 후배 걸그룹이 있다. 바로 에이프릴의 나은이다. 나은은 손나은과 비슷한 청순한 이미지로 남성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이콘의 비주얼 정찬우의 이름을 듣는 순간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바로 개그맨 정찬우다. 컬투의 정찬우는 라디오 방송 컬투쇼를 통해 청취자와 만나며 푸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이콘 정찬우는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