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님과 안정환님이 종로구 아산 정책연구원에서 월드컵 홍보대사로 위촉되셨네요. 정몽규 대한 축구 협회장으로 부터요

아시아의 별이라라고 불리는 박지성님은 주장 완장을 차고 남아공월드컵에서 한국

축구 최초 원정 16강을 이끌었다.

 이제는 축구재단 JS파운데이션의 이사장님이랍니다.

 

 안정환님 역시 대스타이신데 박지성을 많이 높이 평가해주신다. 한국 선수도

기술적으로 뛰어난 축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었다고 운을 띄었습니다.

안정환님은 도 웬만해선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그런데 운동하면 서

박지성이 후배지만 존경스럽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한국축구를 많이 알리고 맨유에서 활약해서 후배들 길을 터준 선수라고.

 

 

믿음직스러워보입니다. 갑자기 2002년이 그립네요.

 

 

안정환님 요즘 방송활약많이 하시죠 말씀을 워낙 유연하게 잘하시니까

 

 

한국 축구의 레전드 두분이 축구 실력 말고도 막상막하 난형난제 인게 있죠 바로 와이프 분들이 아주 미인 이신거요. 사진은 박지성 김민지, 안정환 이혜원 부부 입니다.

박지성님은 1981년생 안정환님은 1976년생으로 현재 그라운드에 계시진 않죠.

한쪽 부부는 앳띠고 한 쪽 부부는 성숙 혹은 연륜있어보이죠

 두 부부 다 잉꼬 부부로 소문 나 있어요

비결이 뭘까요?

 

+ Recent posts